Fried egg :: 계란 후라이

Fried egg 계란후라이

 

Question

후라이가 될 것인가? 병아리가 될 것인가?

 

한 알의 계란이지만 스스로 깨고 나오면 병아리가 되어 닭으로 클 수 있지만, 누군가 깨주면 후라이로 된다. 한알의 똑 같은 계란이지만 닭이 되는가, 또는 후라이가 되는가는 그 결과가 너무나 크다. 때로는 인생도 그렇다. 스스로 깨어날 수 있는 지혜와 노력이 있다면 더 큰 성장이 있으나, 누군가 대신 깨주는 인생을 산다면 결국 후라이 밖에 될 수 없는 인생이 된다.

 

맛있는 계란 후라이 만드는 법은 계란 사진 감상후 맨 아래 보시면 됩니다.

 

 

 

 

 

 

 

 

 

 

 

 

 

 

 

 

 

맛있는 계란 후라이 만드는 법

  

계란 후라이는 간식으로 아주 좋다. 물론 찐계란도 좋지만, 후라이는 또 별미이기도 하다. 준비물로는 계란과 맛소금, 식용유, 그리고 당연히 후라이팬은 있어야 한다. 위의 사진과 같이 노른자가 맛있게 익어 있는 상태가 되려면, 후라이팬에 기름을 골고루 두르고 가장 약한불로 달구도록 한다. 약1분에서 2분 정도가 되면 계란의 중심을 잘 잡아 깨어 떨어뜨린다. 또는 미리 계란을 깨어 작은 그릇에 준비해 두었다가 후라이팬이 달구어 질 때 떨구어도 된다. 계란이 익기전에 맛소금을 살짝 뿌리는데 이때 허브 가루를 같이 뿌려도 좋고, 또는 취향에 따라서는 후추가루도 좋다. 허브소금이 있다면, 이 맛으로 계란 후라이를 내도 좋다. 계란이 살살 익기 시작하면 바로 후라이팬 뚜겅을 닫고 다시 1분 정도 익히도록 한다. 이때도 불을 너무 세게 하면 안되고, 약한 불로 익혀야 한다. 계란 후라이가 먹기 좋게 익히는 관건은 바로 불조절이다.  상태를 잘 보면 가장자리 부터 흰자가 살짝 익기 시작하는데 이때 불을 끄고 노른자의 상태를 잘 보고 반숙 상태로 되었는지 확인한다.  반숙이 잘 된 상태에서 접시로 끄내어 맛있게 먹으면 끝.

 

 

 

계란후라이 칼로리 :: 후라이를 하나 먹고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은 어느 정도해야 되나?

How Many Calories in Fried Eggs? 

 

whole egg which has been fried at home weighs somewhere around 46 grams. This 1 fried egg contains 72 calories in total.
Read more :: http://www.howmanycaloriescounter.com/how-many-calories-in-fried-eggs.html

 

그렇다면, 이렇게 맛있는 계란후라이의 칼로리는 얼마인가? 물론 계란 알의 크기에 따라 아주 미세하게 차이가 날 수 있기도 하고 또 사용하는 식용유의 양의 정도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겠지만 계란후라이 1개의 무게(46g)에 해당하는 칼로리는 72Kcal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보통 밥 한공기의 칼로리인 210Kcal로 본다면 약 0.3배에 달하는 정도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계란후라이 1개라고 만만하게 보고 많이 먹을 수 없다는 것이기도 합니다. 일단 맛있게 먹은 계란후라이 칼로리를 소모하려면 어느정도의 시간이 걸릴까? 또한 궁금하리라 봅니다. 섭취한 정도에 따라 다이어트를 생각한다면 칼로리를 소모시켜야 할텐데, 46g 정도의 계란후라이를 하나 먹고 칼로리 소모를 위한 운동하려 한다면 줄넘기는 6분, 빠르게 걷기 11분, 천천히 걷는데는 19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이미지 맵

Story/Photo Story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