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포토클럽 / Dollar Photo Club

달러포토클럽(Dollar Photo Club)

 

디지털 사진의 발달과 함께 스톡포토 시장도 하루가 다르게 달라지는 것 같다. 사진이나 이미지 한장에 단 돈 1달러로 그 사용권을 주겠다고 하니, 스톡이미지의 가치가 점점 갈수록 떨어지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으나 이용자의 입장에서는 저렴하게 좋은 퀄리티의 사진과 이미지를 쓸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점도 있습니다. 이제 스톡포토가 일반화, 대중화, 보급화되고 있다는 신호탄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와같이 1달러로 이미지를 쓰게끔 하는 스톡이미지 웹사이트로 달러포토클럽이 (Dollar Photo Club)이 국내에서도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달러포토클럽(Dollar Photo Club)은 이미지 1장당 1달러로 판매하는 새로운 스톡포토 사이트입니다. 이미지를 한장 당  무조건1달러로 책정하여 판매하는데 이미지는 대용량 파일로 제공되고, 추가로 라이선스 비용은 받지 않는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찾아볼만한 사이트입니다회원제 가입에 있어 멤버십 비용이 1개월 기준 10달러이며, 이미지 10장 무료 이용권을 주며 추가 이미지 구매는 장 당 1달러에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달러포토클럽이 이미지 한장당 가격을 1달러로 책정하기는 했으나 일단 가입하는데 10달러이니 어찌보면 10달러 포토클럽이라 불러도 될 것 같습니다.

 

달러 포토 클럽(Dollar Photo Club)에 멤버십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www.dollarphotoclub.com

 

 

 

 

 

이미지 맵

Information/Tips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