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 지구인갤러리 / Hongdae ipgu Earthling Gallery

홍대입구 지구인갤러리 / Hongdae ipgu Earthling Gallery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에서 내려 9번출구로 나가, 걷고싶은 거리로 접어들면 멋진 벽화를 만날 수 있다. 이주민 문화예술단체인 아시아미디어컬쳐팩토리(AMC Factory)주관으로 개최된 제2회 서울이주민예술제의 일환으로 전시된 벽화그림들이라 하는데 잠깐 시간을 내어 찾아가면 재미있는 길거리 갤러리를 감상을 할 수 있다.

 

  우리는 모두 연결되어 있다’ 는 주제로 외국에서 한국으로 온 이주민들과 국내 작가들이 그린 작품을 모아 거리에 설치한 오픈 갤러리가 바로 홍대입구에 있는 지구인갤러리 입니다.

 

  'We are all connected' is the key-phrase that inspired these works by migrant and native artists installed on the street for this open gallery.


  인종, 성별, 나이, 종교, 국적을 모두 뛰어 넘어 하나의 작품으로 함께 되는 갤러리로 누구나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이곳은 가던 이들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고 한번쯤 감상의 시간을 갖게 합니다. 다양한 색깔과 느낌이 인테리어 벽화같이 연결되어 모든 이들을 하나로 연결시키는 듯한 공간, 지구인갤러리입니다. 혹, 홍대를 방문하시게 되면 지구인갤러리를 한번 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알록달록한 색깔의 조합들 그리고 묘한 느낌의 벽화가 홍대입구의 문화적 공간을 더욱 크게 하는 것 같습니다.

 

 지구인갤러리 찾아 가기 :: 홍대 앞 걷고 싶은 거리로 가면됩니다.

 

 

 

 

 

 

 

  

 

 

 

 

 

 

 

 

 

 

 

 

 

 

 

 

 

 

 

 

이미지 맵

Landscape/Korea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