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갤러리/국내 가볼만한 곳

여름 숲 / Summer Forest

by photoguide 2014. 6. 19.

여름 숲

Summer Forest

 

우장산 공원을 가다.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렇게 더운 때는 시원한 바람이 지나가는 숲속을 한번 거닐어 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오늘은 숲속의 사진을 몇장 찍어 보았습니다. 숲은 걷기만 하여도 답답한 느낌을 벗어 제끼게 만들고, 이내 마음을 편하게끔 합니다. 숲속으로 난 작은 오솔길, 그리고 비탈진 산길을 따라 가다보면 무성하게 피어난 풀들과 그리고 그 사이에 높게 하늘을 바라보는 나무들이 있습니다. 소나무, 동백나무, 참나무 많은 나무들이 함께 어우러져 또 다른 풍경을 만들어 내고, 숲은 나무와 바람의 소리로 가득합니다.

 

여름 숲속의 매력 

 

  숲속을 한참 걷다보면 강한 풀냄새가 코끝을 스치고, 시선은 온통 초록의 색깔로 집중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산새들의 지저귐도 또한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그 여름숲을 이렇게 지나가다 보면, 어떤 나무들은 정말로 특이하게도 자라고 있고 묘하게 서로 어우러져 멋진 풍경을 자연스럽게 보여줍니다. 카메라로 숲속의 풍경을 담는다고 해보지만, 숲은 너무 크고 나무도 그대로 찍기 어려워 한참을 망설이다 셔터를 눌러봅니다. 여름 숲속은 빛과 소리로 가득합니다. 여름 숲속의 빛, 숲속의 소리는 조용하게 다가옵니다.

 

 오늘 숲속 사진 촬영 장소는 서울의 강서구 우장산동에 위치한 우장산 공원입니다. 작은 공원이지만 쾌적하고 잘 정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장산 공원 가는 방법은 지하철 5호선 우장산역에서 내려 2번출구로 나가 한국폴리텍1대학 서울강서캠퍼스 쪽으로 10분 정도 가면 됩니다. 

 

 

 

 

한 여름 숲속의 소리 / 명상음악

 

 

 

 

 

 

 

 

 

 

 

 

 

 

 

 

 

 

 

우장산 공원 가는 길

 

 

 

facebook twitter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