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억새 명소 / 하늘공원 억새 축제

 

 억새 명소 /  하늘공원 억새 축제

  '전국 억새 명소'가 궁금하십니까?

 

   완연한 가을로 접어들면서 억새 명소가 어느 곳인지 궁금해하는 분들도 많고 또한 찾아가고자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가을은 단풍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설레임을 안겨주지만 은은하게 출렁이는 억새의 물결로도 단풍 못지 않은 계절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가을 풍취를 푹 느끼면서 멋진 억새를 사진으로 담고자 한다면 휴일에 억새 명소로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가운데 서울에서는 어제 17일부터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 가까이 있는 하늘공원에서는 억새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하늘공원은 여름에는 해바라기 밭이 있어 찾아간 적이 있는데, 가을이면 억새풀이 드 넓게 펼쳐진 것이 장관입니다.

 

하늘공원 억새풀축제 : 10월17일부터 26일까지,

축제기간 동안 하늘공원은 오후 10시까지 개방되고 곳곳에서 문화공연도 있습니다.

 

 

  전국 억새 명소, 명성산, 오서산, 민둥산, 순천만, 무장사지, 간월재, 산굼부리

 

  억새 명소로 유명한 곳으로는 하늘공원 이외에도 포천 산정호수와 인근에 있는 명성산, 강원도 정선 민둥산, 순천만이 대표적입니다. 또한 안산 갈대습지 공원, 충남 서천 신성리 갈대밭도 좋은데  충남 보령의 오서산도 서해안권의 대표적인 가을 명소로 꼽힙니다. 오서산에 오르면 드넓은 서해와 억새 벌판이 한눈에 들어온답니다.

 

  부산 을숙도 등도 억새와 갈대 명소로 인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경주 가을의 대표 명소인 동대봉산 무장봉 억새 군락지인 무장사지도 유명한 곳 입니다. 또한 억새 군락지로 이름난 간월재도 추천 명소입니다. 높은 산이나 고지대에서 바람이 부는대로 출렁이는 억새는 보기에도 일품일 것 입니다.

 

  1박2일 정도로 가을여행을 생각하신다면 제주도도 찾아 가볼만한 억새 명소가 많습니다. 제주도는 가는 곳마다 억새가 많이 있어 차로 드라이브를 하더라도 여기저기 만발하게 피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산굼부리에는 대규모 억새군락지가 있고, 방목 말과 함께 멋진 풍경을 보여주는 성이시돌목장 등도 억새 명소라 하겠습니다.


 

 

 

이미지 맵

Landscape/Korea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