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동계올림픽 사진전

평창 동계올림픽이 한참 열리고 있는 가운데 이와 관련된 사진전도 함께 개최되고 있습니다.

 

평창에 직접 가서 동계올림픽도 참관하고 사진도 찍고하면 정말 좋을텐데 부득이하게 TV로 시청하거나 또는 뉴스로 소식을 접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는 잠깐 시간을 내어 사진전에 가서 멋진 장면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언론진흥재단은 평창 동계올림픽 보도사진 전시회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앞 시민마당에서 8일부터 개최하는데, 이 사진전은 평창 동계올림픽 개막식 전날부터 폐막식인 25일까지 총 18일간 열린다고 합니다.

 

또한 백두산 사진전문작가의 사진전도 준비되고 있으며, 대한민국 스포츠 외교사 사진전도 함께 열리고 있습니다.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생생한 스포츠 현장과 백두산 사진 그리고 스포츠 외교 사진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PhotoGuide.com Korea Photos

 

 

‘야! 평창-미디어로 보는 동계올림픽’

어제-오늘-내일’ 3개 주제

 

1주제에서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어제’로 1950년도부터 최근에 이르기까지 평창 동계올림픽에 관한 이야기를 실은 사진과 올림픽 유치 과정 등 보도사진이 전시됩니다.

 

2주제에서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오늘’은 드론 전문 사진작가로 알려진 박창술씨가 드론으로  찍은 이번 동계올림픽 장소, 경기장과 주요 시설 작품 등을 보여줍니다.

 

3주제에서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내일’로 초대형 스크린과 음향시설을 설치해 평창조직위원회 미디어 프레스센터에서 직접 송출하는 올림픽 주요 실시간 경기방송 라이브 시청도 가능하답니다. 여기서 주요 경기영상과 홍보영상은 물론 경기사진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사진전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입니다.

 

ⓒPhotoGuide.com Korea Photos

 

 

평창에서 백두까지!

안승일 사진작가 전시회

 

산 사진 전문작가로 유명한 안승일 씨가 평창올림픽과 함께 ‘평창에서 백두까지’란 주제로 다음달 15일까지 강릉시 포남동 문화센터에서 사진전을 개최합니다.

 

안승일 작가는 백두산 사진을 20년 이상 찍어왔는데 특히 백두산 천지에 있는 찍은 그의 작품은 담대하고 웅장한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PhotoGuide.com Korea Photos

 

 

대한민국 스포츠 외교 사진전

 

강원 강릉시청 특별전시관에서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개최 기념 대한민국 스포츠 외교 사진전이 2월 12일부터 열리고 있습니다.

 

한국체육기자연맹과 세계체육기자연맹(AIPS) 공동 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사진전은 3번의 도전 끝에 성공한 평창올림픽 유치 도전사를 한국 스포츠 외교사진 전시로 재조명합니다.

 

한국 스포츠 외교사와 동계올림픽 개최 의미를 국제사회에 널리 알린다는 취지로, 포토 스토리 형식으로 전개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좋은 사진전시회가 인터넷 온라인으로는 쉽게 찾아 볼 수 없으니 아쉽습니다. 직접 강릉에까지 가서 볼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웹사이트라도 개설해서 세계적으로도 알리고 국내적으로도 알기 쉽게하면 좋을텐데 하는 생각입니다.

 

대한민국 스포트 외교사진전은 25일까지 전시됩니다. 

이미지 맵

Story/Photo Story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