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공원 나홀로 왕따나무 / One Tree Hill at Olympic Park in Seoul

올림픽공원 나홀로 왕따나무

One Tree Hill at Olympic Park in Seoul

  

  올림픽공원의 왕따나무를 찾아 갔습니다. 그런데 여름 내내 살이 쪘는지, 왕따나무는 너무 크고 뚱뚱해 보였습니다. 아마도 올림픽공원에서 관리를 잘 안해 그런지 나무도 수더분해 보였고 둥그런 모습이 아니라 삐뚤하게 나뭇가지가 나온 모습이었습니다. 전에 왕따나무는 보기에도 다소곳하고 이뻐보였는데 이번에 본 왕따나무는 너무 커 버린것 같기도 하고 예전 같지 않은 자태였습니다.

 

 

왕따나무가 뚱뚱해졌습니다.

 

  올림픽공원의 왕따나무는 이전부터 사진을 많이 찍는 명소였지요. 이날도 역시 많은 분들이 삼각대를 들고 오시는 것이 보였고, 왕따나무를 찍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점점 커가는 왕따나무가 이제는 어느새 큰나무가 된 것 같습니다. 왕따나무는 원래 측백나무인데 각종 영화, 드라마, 광고 등의 배경으로 많은 이들에게 알려졌고, 일명 "나홀로 나무"라고 불리기도 하죠. 올림픽공원의 9경중 제6경인 이 왕따나무는 사진초보자나 전문가나 많이 촬영을 하러 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특히 결혼을 앞두고 바로 이 나무 앞에서 웨딩사진을 찍는 분들의 모습도 간간히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결혼을 앞두고 나홀로 나무 또는 왕따나무라는 곳에서 사진을 찍는 것은 조금 그 나무의 이름과는 어울리지 않는 것 같기도 한데, 아마도 이곳 풍경이 좋아서 그런지 야외촬영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올림픽공원 왕따나무 위치 :: 왕따나무 가는길 (올림픽공원 6경을 찾으시면 됩니다)

 

  먼저 지하철 8호선 몽촌토성역에서 하차하여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을 지나 갑니다. 그리고 왼쪽으로 가다보면 곰말다리가 나오는데, 이 다리를 건너서 계속 언덕길을 따라 올라가다 보면 바로 이 왕따나무가 나옵니다.

 

 

올림픽공원 제6경 나홀로나무

one of the most beautiful spots of the Olympic Park 

 

 

 

 

 

 

 

 

 

 

 

이미지 맵

Landscape/Korea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