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사진 찍기 좋은 서울 꽃길

추운 겨울이 지나고 어느새 봄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오늘따라 봄비도 내리고, 얼마 지나지 않으면 그 봄비를 맞은 촉촉한 땅 기운을 받아 봄꽃들이 여기저기 피어날 것 같습니다.

 

봄이 살살 다가오는 시기에 서울에서 꽃사진을 찍기 좋은 곳이 있다면 미리 알아 두었다가 좋은 시간에 그곳에 찾으면 어떨까요?

 

봄 꽃사진 출사를 하기 좋은 때가 곧 다가오는데, 서울시는 경춘선 숲길, 서울로 1707, 양재대로 녹지대 등 '서울의 아름다운 봄 꽃길 180선'을 오늘 발표했습니다.

 

ⓒPhotoGuide.com Korea Photos

 


서울 아름다운 봄 꽃길

봄 꽃 사진찍기 좋은 곳

 

서울 '봄 꽃길'은 크고 작은 도심 공원부터 가로변, 하천변, 골목길 등에 이르기까지 길이가 246.2㎞에 이른다"고 하니 화창한 봄날이 되면 갈만한 곳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봄 꽃길은 공원 58곳, 가로변 77곳, 하천변 37곳, 녹지대 8곳 등이라 합니다.

 

특히 올해는 경춘선 숲길과 서울로 7017 등 10곳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도심에서 즐기는 봄꽃, 이제 곧 시작될 것 같습니다.

 

 

 

 

열차 운행이 멈추고 이제는 공원으로 변신한 경춘선 숲길에는 벚나무가 심어져 봄이 되면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줄 것 같고, 서울의 새로운 명소로 부각된 서울로 7017에도 산수유, 목련, 개나리등 다채로운 봄 꽃이 필 것이라 합니다.

 

'서울의 아름다운 봄 꽃길 180선'은 서울시 홈페이지 ( http://www.seoul.go.kr/story/springflower/ )와 모바일 지도 앱 '스마트서울맵'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서울의 봄 꽃길을 주제로 한 '봄 꽃길 사진공모전'도 개최된다고 하니, 미리 봄 꽃길에 대해 알아두고 가족들과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꽃 사진을 찍을 때, 꽃 사진 잘 찍는 법을 숙지하여 가고 가면 더 멋진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때는 바야흐로 봄꽃 출사의 시간이 시작됩니다.

 

 

 

꽃 사진 잘 찍는 법 바로가기

http://photoguide.tistory.com/269

 

 

ⓒPhotoGuide.com Korea Photos

이미지 맵

Information/Tips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