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백만송이 장미원 / 도당산 장미공원 Rose Garden

부천 백만송이 장미원 / 도당산 장미공원 Rose Garden

Million-rose Garden in Bucheon

 

유월은 장미의 계절입니다.

빨갛게 피어오르는 장미를 사진으로 담아보면 정말 멋질 것 같습니다. 장미가 만발하게 피어나는 시기인데, 요새는 날이 더워서인지 이미 장미꽃도 5월에 피어 버린것 같습니다. 어제 부천에 있는 도당산 장미공원(백만송이 장미원)에 가서 장미의 자태를 담아보았는데 상당수 장미꽃이 벌써 폈다가 시들고 있었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조금 빨리 더 5월말이라도 가보는 것인데 하는 후회도 잠시 그래도 남은 장미꽃들이라도 카메라에 담아보았습니다. 날씨가 이상기온이라 그런것인지 이제는 꽃이 피고 지는 시기도 예측하기 어려워지는 것 같습니다.

 

 

 

단일 장미공원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인 14,270㎡에 걸쳐 장미꽃밭이 펼쳐지는 백만송이 장미원, 이곳에는 정말로 많은 장미꽃들이 종류별로 색깔별로 아름답게 많았습니다. 빨간장미, 노란장미, 하얀장미, 울긋불긋한 장미 등 형형색색의 장미들이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장미도 만발하지만 이것을 보러오시는 분들도 인산인해, 시간이 지날수록 사진은 찍기 어려워지고 사람들로 북적이는 사이로 렌즈의 포커스를 맞추기도 어려워집니다. 장미원에서 사진을 찍으려면 새벽에 아주 일찍 해뜰 무렵 오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침 이슬을 머금은 꽃사진이 나름대로 매력적이기도 합니다.

 

The million rose blossom garden is the largest rose garden with its 200,000 rose bushes in Korea. Early summer in June, the Mt. Dodang rose garden is filled with sweet fragrance of roses.

 

http://korean.visitkorea.or.kr/kor/inut/where/where_main_search.jsp?cid=756602&out_service=Y#none

http://blg.bucheon.go.kr/1694

 

 

 

부천 도당산 백만송이 장미원에 가는 방법입니다. 서울에서 오시는 분들은 지하철 1호선을 타고 송내역에서 내려 50-1. 70 버스를 이용하시면 되고 또는 7호선으로 갈아타고 춘의역에서 내려 70-2, 12, 50 버스를 타고 도당장미원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네비게이션으로 주소를 찍으시려면,  부천시 원미구 도당동 산 34-4 을 찾으면 됩니다. 부천 도당산 백만송이 장미원은 입장료가 무료이니, 대중교통만 이용하여 오시면 부담없이 하루를 보내실 수 있기도 합니다. 차를 가져 올 경우에는 주차장이 매우 협소하기에, 주차가 쉽지 않으니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지금 부천 도당산 장미공원에서는 장미축제가 진행중입니다. 5월말에서 6월로 행사 시기로 잡혀 있기는 하지만 이미 장미는 많이 진 상태입니다. 내년에는 조금 더 빨리, 그리고 아침 일찍 가보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부천 백만송이 장미원 가는 길

 

  

백만송이 장미원 / 부천 도당공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미지 맵

Landscape/Korea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