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사진전시회 ‘정상’ ; 플래그십 카메라 EOS-1D X Mark III 정식 출시 기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플래그십 카메라 EOS-1D X Mark III 정식 출시를 기념해 사진전시회가 지금 열리고 있습니다.

 

캐논코리아는 사진전시회 ‘頂上(정상)’을 2월 13일(목)부터 3월 8일(일)까지 신규 오픈한 캐논갤러리에서 개최하는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플래그십 카메라 EOS-1D X Mark III로 촬영한 사진 작품을 보며 EOS-1D X Mark III의 압도적인 성능을 보여주겠다는 취지를 갖고 있다.  

캐논의 EOS-1D X Mark III는 정교한 AF, 빠른 셔터 스피드와 초당 최대 20매 고속 연속 촬영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으로 금년의 가장 멋진 카메라가 될 것 같다. 사진전 ‘頂上(정상)’은 야생 동물, 자연 경관, 스포츠 장면 등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의 결정적인 순간들로 23점의 작품이 소개된다. 모든 순간을 찰라로 찍지 않으면 촬영하기 힘든 작품들로, EOS-1D X Mark III의 실제 성능이 궁금한 유저라면 이 제품으로 찍은 결과물을 보면 생각이 달라질지 모른다.  

금번 플래그십 카메라 EOS-1D X Mark III의 ‘頂上(정상)’ 사진전은 오는 3월 8일(일)까지 새롭게 이전 오픈한 캐논갤러리(강남구 봉은사로 217 캐논플렉스 지하 1층)에서 열리고 있다. 전시와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캐논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리뉴얼 된 캐논갤러리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관람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별도의 관람료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갤러리 내 별도 마련된 공간에서는 신진 사진 작가의 사진을 전시하고, 굿즈 형태로 소장할 수있도록 사진을 판매하는 플랫폼인 ‘Good’s Photo Store’도 운영될 예정이라 합니다. 판매 수익은 참여 작가 및 캐논 갤러리 전시 작가들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되며, 방문객들은 저렴한 가격에 좋은 작품들을 소장할 수 있어 일반인에게도 멋진 사진문화를 함께 하는 공유의 장이 되리라 봅니다.

 

플래그십 카메라 EOS-1D X Mark

 

관람안내 EOS-1D X Mark III ‘頂上(정상)’ 사진전

전시기간 : 2020.2.13(목) - 2020.3.8(일)
전시장소 : 캐논갤러리 (강남구 봉은사로 217 캐논플렉스 B1층)
관람시간 : 11:00-20:00 
관람료 : 무료

 

이번 전시는 캐논 플래그쉽 카메라
EOS-1D X Mark III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열악한 환경에서도
뛰어난 내구성과 방진,방적
스틸과 영상에서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EOS-1D X 시리즈는
세계 프로페셔널 작가들에게 기준이 되는 카메라이다.

특히
새롭게 개발된 191포인트의
High-res AF센서와 DiGiC X의 조합으로
최고 16매/초(라이브 뷰 모드 시 20매) 성능을 제공,
촬영가로 하여금 결정적 장면을 포착할 수 있도록 했다.
 
고해상도 영상 촬영과 각종 편의기능으로
활용도를 한층 높인 EOS-1D X Mark III.

전시되는 이미지를 통해
촬영자들에게 각기 다른 환경에서
어떻게 활용될 수 있을지 상상해보자.

 

[캐논 갤러리 전시회 설명]

이미지 맵

Information/Cameras & Equipments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