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사진작가, 김중만 사진전시회, I WAS WAITING FOR YOU

반응형

지금 김중만 사진작가의 사진전이 부산에서 열리고 있다.

 

오는 3월 10일까지 사진작가 김중만의 부산 첫 전시회가 갤러리래에서 열리고 있는데, 이번 전시는 힘든 시기, 함께 위로하고 힘을 주며 밝은 미래를 응원할 수 있는 시간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고 한다.

국내 대중들에게도 이미 많이 알려진 사진작가 김중만은 2007년 상업사진 중단을 선언하고 자신만의 심층적인 내적세계가 반영된 개성있는 작업들을 이어왔는데, 이번 부산에서 여는 전시회에서는 작가의 오랜 사유와 함께 탄생한 개성있는 작품들을 볼 수 있다.

 

김중만 , I WAS WAITING FOR YOU

 

전시 대표작품인 “I was waiting for you”는 작가가 10년간 중랑천 둑방길의 나무를 촬영한 것으로 각박한 세상을 꿋꿋이 견뎌 나가는 나무를 촬영하였는데 대형한지에 흑백으로 인화해 수묵화처럼 느껴지기도 하는 아주 인상적인 작품이다.

이 외에도 이번 전시는 김중만 사진작가가 풍기는 색감과 톤을 통해 그 만의 작품세계를 느낄 수 있는 작품들이 더 선보인다.  김중만 사진작가가 주는 특별한 느낌의 사진전시회를 통해 우리는 그의 작품에서 강인한 예술적 감각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다.

 

김중만 사진작가에 대해서는 더 많은 설명이 필요없겠지만 그는 1979년 ‘아를 국제사진축제’에서 최우수 젊은 사진작가를 수상받은 바 있고, 국내로 돌아온 뒤 최고의 상업 사진 작가로 널리 알려졌다. 또한 유명연예인부터 영화 포스터, 앨범 재킷 등 그의 시선이 담긴 사진은 아주 유명하다.

 

이번 김중만 사진작가의 전시회는 2020년 12월 10일부터 3월 10일까지 부산 아우디 해운대 전시장에서 열린다.
  

■ 김중만작가 사진진시회 오시는 길 ㅣ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305, 아우디 해운대전시장 6F. 갤러리 래

김중만, I WAS WAITING FOR YOU


전시장소 : 갤러리래(해운대)
전시기간 : 2020.12.10~2021.3.10
관람시간 : 화~토(10시~18시/12~1시 점심)
관람요금 : 무료

반응형

이미지 맵

사진정보/사진전시회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