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야기/소소한 사진이야기

역대 로또 당첨 번호 패턴, 제일 많이 당첨된 번호는 43, 27, 34, 17, 13, 12

by photoguide 2021. 2. 25.

새해가 시작되고 물가는 하늘로 치솟고 이미 집값도 마구 올라서 서민들은 멘붕이다.

그래서인가, 사람들은 로또에 더 몰린다.

 

로또가 지금 처한 어려운 경제적 상황을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탈출구라고 믿으면서 오늘도 사람들은 로또를 사러 길게 줄을 선다.

 

로또 명당으로 알려진 가판점에는 오늘도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로또를 사고 있다!

 

어디는 로또 명당이라고 소문이 나서 로또 한장 사려고해도 줄을 서야 한다.

자동이든 수동이든 당첨만 된다면 뭐 오랜 시간 줄을 서도 어떠하랴, 그런데 문제는 당첨되는 번호를 골라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도 다 운이지만, 그래도 당첨이 많이 되는 번호가 있다.

 

로또가 시작된 이래 지금까지 가장 많이 나온 숫자가 있다면 그것도 확율상 이기는 게임이 될 수 있다.

아무래도 많이 나오는 번호가 또 나올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로또 1회에서 부터 이번 951회까지 가장 많이 나온 당첨번호는 43, 27, 34, 17, 13, 12 번이다.

가장 많이 안 나온 번호는 9번이다.

 

믿어도 되고 안믿어도 되지만 로또 명당에서 자동으로 당첨되는 번호가 아니라면 그래도 한번은 번호를 신중하게 선택해서 골라볼 필요는 있다.

 

역대 로또 당첨 번호 패턴이 있다면 그래도 한번은 체크해보고 골라본다면 좋지 않을까 한다.

 

시중에는 이러한 패턴을 분석해서 돈 받고 서비스하는 곳도 있다지만 이것은 사실 믿기도 어렵다.

그러한 패턴을 알고 있다면 뭐 공개해서 다른 사람 돈을 벌게 하겠는가?

자신들이 그 패턴으로 로또 사서 당첨되면 되는 것을 서비스로 한다니 어찌보면 절박한 서민의 주머니를 털려는 알량한 사기와 같은 것이다. 로또 패턴 분석하는 사이트에 회원 가입하는 것 보다는 한번 어떤 번호가 많이 당첨되었지 찾아보고 운에 맞겨 그 번호를 선택하는 것이 어찌보면 현명한 방법이다.

 

물가는 계속 올라 파 한단에 7천원, 달걀 한판에 8천원 하는 무서븐 세상이 되었다.

이제는 만원 한장 갖고 슈퍼마켓에 가서 살만한 것이 없다.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황당한 세상을 우리는 겪고 있다.

 

로또 만이 희망이 된 서민들은 오늘도 로또를 사러 줄을 서고 있다.

어떤 이는 추운 겨울날 신발도 없이 맨발에 슬리퍼만 신고 로또를 사러 줄을 서있다.

 

보고 있나? 국가경제를 책임진 사람들!

당신도 로또 한번 사러 저 뒤에 줄 좀 서봐라.

살기에 지친 참담한 서민들은 오늘도 오천원에 희망을 건다!

대한민국! 짝짝짝!

 

facebook twitter kakaostory naver